Payroll / Benefits
[Your Tasks and Responsibilities]
- Payroll 업무 (급여, 4대보험, 원천세, DB/DC 퇴직연금 등)
- 급여 관련 회계처리 및 충당금 작업
- 내/외부 감사에 대한 급여 관련 리포트 작성
- 급여 아웃소싱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
- 직원 복리후생프로그램 관리 (장기근속, 복지포인트, 단체보험, 경조금, 건강검진 등) 및 관련 업체와의 커뮤니케이션
[Qualifications / Requirement]
- 급여 관련 경력 3~5년
- 회계 관련 경력 혹은 관련 지식보유자 우대
- 꼼꼼하고 정확한 업무처리 능력
- Excel 우수 활용자
- SAP 시스템 사용 경력 우대
- English : Business level